나홀로 집에 나오는 아이스크림 같은 달달한 음식이 

마구 땡기네요. ㅎㅎ 


요즘에 다이어트 중이거든요.


군것질을 아예 안하고 있어서 그런가

달달한게 더욱 먹고 싶어요.






스스로 달달한 음식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요. ㅎㅎ 


엄청 좋아했나봐요. 엊그제도 엄청 많이 먹고, 


다이어트 결심한 뒤로, ㅎㅎ

하루 참았는데, ㅠㅠ 





또 먹고 싶네요. 이놈의 식욕 어떻게 


절제할 수 있을까요? 진짜.. 연예인들 새삼 대단해요.

살을 단기간에 잘도 빼잖아요.


나한테 이렇게 어려운 일이 저들에게 그렇게 쉬운일이라니까,





좀.. 기분이 싱숭생숭.. ㅠㅠ 


아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달달한게 

더 땡기는 것 같기도 해요. 



어제부터 식단 빡세게 조절하고 있거든요.

오늘까지 일단 자극적으로 안먹고, 소식했어요.


이게 앞으로 한달간 지켜졌으면 좋겠어요.

그럼 조금씩 먹어도 되잖아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