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1.18 이번주 주말은 완전자유시간 (6)



제가 언니들이랑 방을 같이 쓰거든요.


그래서 늘 제가 할일을 잘 못하고 잤는데,


언니들이 이번에 계룡산이 1박 2일로 간다고 해요.


그래서 주말을 아주 여유있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을 듯 해요.





개인 방만 있으면 언니들이랑 함께 사는거

큰 불만 없는데 이제 나이가 들고


크니까 같이 방쓰는건 좀 힘든 것 같아요.


혼자 방을 쓰고 싶어요. ㅎㅎ





혼자 방 못 쓰는건 너무 괴로워요. ㅠㅠ 



그래도 이번주 주말은 완전 자유시간이에요.


그래서 너무 행복해요!!





점점 삶이 힘들어질수록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다고 해요.


주말 온전히 혼자 보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ㅎㅎ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너무 가고싶다  (12) 2018.01.23
공간의 중요성  (11) 2018.01.22
이번주 주말은 완전자유시간  (6) 2018.01.18
식탐이 왤케 심할까요  (6) 2018.01.15
눈내리던 어제밤  (14) 2018.01.10
새로운걸 배워보고 싶네여  (5) 2018.01.09
Posted by YYYuri YYYYURI Trackback 0 : Com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