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에서 시킨 김치찌개 맛있네요~

고기가 맛있는 집이라서 별기대 안하고

밥이랑 먹을까 해서 시킨 김치찌개인데

묵은지 가득 들어가있고

버섯이랑 파 양파 가득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매일 고깃집 가면 된장찌개 먹을까

김치찌개 먹을까 고민을 엄청 많이하는데

ㅋㅋㅋㅋ원래 고기엔 된장찌개가 어울린다고

생각을 해서 된장찌개를 주로 먹거든요

근데 이날은 김치찌개를 먹길 잘한 것 같아요!

굿 초이스 ㅎㅎㅎㅎ 역시 날씨 추운날에는

따듯한 국물이랑 밥한끼 먹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