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가정식백반 : 돼지연탄구이 사골곰탕 참치회덮밥!



홍대에 가정식백반 집으로 유명한 고집.

대표메뉴로 돼지연탄구이가 맛있다길래

돼지연탄구이와 사골곰탕을 주문했어요

근데 메뉴판을 보니 참치회덮밥이 있길래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둘이서 

메뉴 세개를 먹고 왔습니다ㅋㅋㅋㅋ


홍대 골목길에 위치한 집인데

집에서 먹는 집밥 느낌에

손님이 꽤 많은 곳이더라구요 :)


대표메뉴라더니 역시 돼지연탄구이가

제일 기억에 남는 맛이었어요!


따끈한 집밥 생각날 때 들르기 좋은 곳 같아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가격대는 6~7천원으로

무난한 선이에요ㅎㅎㅎㅎ


요 집을 방문한다면 돼지연탄구이 강추합니다!!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