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또 금세 지나가고 월요일이 찾아왔네요ㅠ_ㅠ

주말에 푹 쉬고 잠을 잤는데도 오늘 왜이렇게

피곤할가요.... 매주 월요병에 고생이네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돼지갈비 먹고 왔습니다!

며칠전부터 고기가 땡겼는데 가족과 함께 먹고

오니까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외식 간다기에

제가 적극적으로 고기 먹으러가자고 졸랐네요ㅎㅎㅎ

다들 주말에 맛있는 밥 드셨나요??????

저는 정말 맛있게 폭식하고 왔습니다ㅋㅋㅋ

고기는 어디서 먹으나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이번 한주도 기분좋은 한주 되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