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7월 27일날 결혼식을 올렸다네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우리의 욘사마님 배용준씨와


그리고 한창 테이스티로드로 활동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던 배우 박수진양이 !!!


어제부로 27일 쉐라톤 워커힐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지요 ~





5개월의 연애끝에 드디어 결혼으로 골인하게 된 두분이라고나 할까요 ~?


사실상 배용준씨와 박수진양은 나이차이가 조금 나는 커플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이제는 부부!!)



서로 같은 취미와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니 결혼생활을 함에 있어서도


같은 취미를 가지고 생활하면서 신혼의 단깨를 볶으며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





여튼 두분 결혼 넘넘 축하드리고 ~ 앞으로 행복하게 행쇼하시기를 바랄게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