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마지막, 8월의 첫주말 다들 잘보내세요♡





7월달이 다가온게 엊그제 같은 생각만 아직까지도 들고있는데


벌써 8월의 초가 다가온다고 생각하니까, 세삼 시간의 흐름이 정말 빠르다고 느껴지네요 ~


이렇게 쭉쭉 시간이 고스란히 흘러가다보면 12월달이 올테고 또 내년이라는 말이 돌아오게 되는거겠죠 ?







하루하루 밝아가고 주말이 다가오는 건 좋지만 그만큼 내가 나이를 먹어가고 또 예전과는 다르게


젊음의 생기를 잃어가며 그대신 젊음을 받치고 나의 인생의 추억을 얻어간다는것이 외롭게만 느껴지네요..


모두들 이번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저는 다음주 월요일날 힘차게 이웃님들을 뵈러 올게요 ~♡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