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맛집!


삼각지 원조 원대구탕 에서 태구탕 먹방하고왔습니다ㅋㅋ


삼각지에 위치한 집인데요 골목으로 들어서면 대구탕집들이 쭉 즐비한


대구탕거리에요!





 

이집은 제가 초등학교때 처음 가봤던 곳으로


가족과 자주자주 찾는 집인데요 남자친구에게 대구탕 맛을


보여주고 싶어서ㅋㅋㅋ 이번에 함께 가게되었어요!







매일 가족과만 오던 곳인데 남자친구랑 오니까


뭔가 감회가 색달랐어요! 요 대구탕집은 지리와 내장탕 대구탕 이렇게


메뉴가 세개뿐인데요 각종야채들과 푸짐한 대구, 알들이 가득해서


최고에요ㅠ_ㅠ







대구탕 다 먹고나서 먹는 볶음밥도 진짜 별미인데


아쉽게 볶음밥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_ㅠ 이날 엄청 배가고팠었나봐요ㅋㅋㅋ


다먹고나면 아가미젓갈? 을 넣고 볶음밥을 볶아주시는데 


진짜 최고랍니다! :)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