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간식] 송이의 비타민풍부 연어큐브와 단호박치즈 비스킷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신 이웃님들께 넘넘 감사드려요 ~ 



사랑해5



가끔은 집에서 송이와 함께 있으면서 이것저것 간식이라던지 비타민 영양제를 때에 맞추어 챙겨주곤 하는데요 ~


그럴 때 마다 울 송이를 보며 느낀점은, 애기씨가 때로는 사람인지 또는 강아지인지 헷갈린다는 점이였어요 ㅋㅋㅋㅋ



생각중




오늘은 엄마의 간식을 목이빠지게 기다리는 울 개린이씨를 위하여 어떠한 간식을 줄까 생각해봤는데


요즘 최근들어서 새로운 수제간식을 맛본 우리 송이가 제일 손꼽아서 기다리고 좋아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연어큐브를 사줄까 하다가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수제 홈메이드 강아지간식 연어큐브를 급여해주기로 마음먹었어요 ~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연어 껍질벗기는 작업도 힘들긴 했고, 염분을 열심히 제거해주어야 하니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나름대로의 시행착오도 겪으면서 연어도 몇조각 버려가면서.. 흡. 그래도 나름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송이 애기씨가 넘 잘먹어줘서 고맙기도하고 또 탈이나 건강상에 문제도 없어보여서 아주 뿌듯했었어요 ~



뽀뽀2











단호박 치즈쿠키 같은 경우에는 제가 따로 집에서 쿠키를 만들 수 있는 오븐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그냥 아는 지인이 소개시켜주었던 강아지 전용 비스켓이나 쿠키를 만드는 수제간식집에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




이 또한 치즈를 넘넘 사랑하는 울 애기씨의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아떨어지는 10점만점에 10점을 줄 수 있었어요 :)


결국엔 엄마표 연어큐브랑 수제간식 쇼핑몰에서 구입한 단호박쿠키도 정말 다 잘 먹어주었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울 송이를 위해서라도 더욱 더 요리솜씨를 뽐내보고 맛좋고 질좋은 영양가득 간식을 만들어 줘야겠어요 ~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