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역 포장마차 떡볶이 또 먹고 왔어요 :)



지난번에 우연히 가다 맛본 공덕 지하철역 포장마차 떡볶이 !

그 맛이 가끔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어제

근처에 지나갈 일이 있어서 들려야겠다 생각을 했어요ㅎㅎ


마침 딱 출출할 타이밍에 공덕역 근처를 지나서 떡볶이랑 튀김

세트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역시 떡볶이는 길거리에서

사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군만두랑 김말이 떡볶이 국물에

범벅해서 먹으니까 완전 꿀맛...♡


말랑한 떡볶이들도 매콤달달한 소스가 잘 배여서

둘이서 저만큼 먹는데 5분도 안걸렸네요..ㅋㅋㅋㅋ(돼지인증...^^)


포장마차 떡볶이 집앞에도 있었음 좋겠어요ㅎㅎㅎㅎ

매일매일 먹을테니 제발 저희집 앞에서 장사하세요 사장님들ㅋㅋㅋㅋ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