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를 잘 챙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종종 챙겨보는 냉장고를 부탁해!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이하늬가 나와서 챙겨봤는데요 옅은 화장과 매력적인

페이스 진짜 존예ㅠ_ㅠ 보는내내 예쁘다 생각만 하면서 봤네요ㅎㅎㅎㅎㅎ


채식주의자로 알려진 이하늬의 냉장고에는 뭐가 들어있을까 궁금했는데

역시나 건강에 좋은 재료들과 고급재료들이 가득해서 이슈가 되었네요!


특히 가장 신기했던 식재료는 바로 화이트트러플, 유럽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버섯이라는데 세계 3대진미라고 불리는 어마어마한 고급 버섯

이라고 해요. 1kg 가격이 600만원 정도 한다는데 진짜 비싸네요ㅋㅋ

매주 새로운 재료로 멋진 요리를 보여주는 셰프들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하지만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만들 수 있는 레시피들이

좀 더 자주 나왔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네요ㅎㅎㅎ어쨋든 이하늬는 존예!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