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동안 새우가 먹고 싶어서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먹고 왔습니다!!!!!!

새우는 맛있기도 하지만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정말 일석이조 같아요:)


12월이 제철이라고 하니 지금 이맘때 먹기에 딱 맛있는 것 같은 새우ㅠㅠㅠㅠㅠ

저는 머리랑 꼬리를 떼고 먹는데 머리랑 꼬리에 그렇게 영양이 가득하다죠?

아무리 그래도 얼굴과 꼬리는 못먹겠어요........ㅋㅋㅋㅋㅋㅋ

꼬리는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는데 안먹다 버릇하니까 못먹겠더라구요~



새우는 구이도 맛있고 찜도 맛있고 진짜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고단백 저지방으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던데 

새우의 매력은 끝도 없는듯 합니다ㅠㅠㅠ


쨋든 새우소금구이 간만에 먹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역시 새우는 넘나 맛있는 것...♡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