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마포갈매기 오랜만에 매콤갈매기살 먹고 왔어요:->



원래 저희 동네에 서래가 있었는데 없어지고 난 뒤로

마포갈매기로 갈아탔다죠...

가격은 엄청 착하지만 맛까지 있는 곳이죠!

마포갈매기...♡


이런 맛있는 프랜차이즈 맛집 완전 좋아요..

계란크러스트로도 유명한 마포갈매기!

진짜 넘나 맛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일반 갈매기살을 주로 먹었는데 

매콤갈매기 한번 먹어보고 완전 반했어요ㅠ.ㅠ

그 이후로는 무조건 매콤양념 갈매기살만 먹는데요..


요기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껍데기를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갈매기살 먹고 껍데기까지 먹으면 딱 맛있어요♡


아쉽게 이 날은 껍데기를 못 먹고 왔네요... 

다음번에는 꼭 먹고 올래요ㅎㅎ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