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간만에 즐기는 여유 with 아이스초코




제가 원래 이디야를 좋아해서 자주 가곤 해요.

가격이 싸다는 점이 무지무지 마음에 들기도 하고,

가까운 근처에 있어서 거의 하루에 한번 꼴로 가는 것 같아요!


이디야 갈 때마다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게......

좋아하는 음료가 세가지나 있어서 매번 고민을 해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와 아이스 초코, 초코칩플랫치노

거의 번갈아 가면서 먹는 거 같아요!










전 커피를 못 마시거든요.. 그냥 단순한 이유로

매우 쓰기 때문에 한번도 제대로 마셔본 적이 없어요...


친구가 먹어보라고 강요해서 한입 먹어보거나..

그냥 종이컵으로 몇입 맛보거나 .. 했던 적은 있어도

한잔 테이크아웃 해서 사본 적이 단한번도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친구들은 매일 어떻게 커피를 안먹지??? 라면서 신기해해요..

근데 전 반대로 왜 맛없고 쓴 물을 돈주고 먹지..? 라는 생각을 한답니다..ㅋㅋ

여튼 간만에 낮에 달달한 초코 마시니까 기분 좋네요:)


역시 사람은 가끔은 쉬는 타임도 갖고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