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사당동에 갈 일이 있어서 저녁은 근처에 

있는 파스텔시티에서 먹기로 했어요. 


날이 너무 더워서 맛집 찾으러 이리저리 돌아다니지말고

그냥 근처에 보이는 맛집으로 가길 바랬거든요. 저는....


그래서 친구들한테 근처에 파스텔시티 있길래

가자고 꼬셨어요. 저기도 맛집 많다고.. ㅎㅎ 



 




제가 라멘이 먹고 싶어서 친구들한테 

물어봤더니 괜찮다고 해서 3층에 있는 

하카야로 갔습니다. 


서비스도 정말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더라구요. 


저희가 먹은건 하카동 세트였는데,

정말 갈등하다가 가츠동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하카동 SET로 주문했어요. 







원래 계란말이 나오는데,

재료가 다 떨어져서 교자만두로 대신 나왔는데,

저는 이게 더 좋았습니다. 


평소에 튀김만두 좋아해서, 서비스 정말 좋고,

음식맛도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사당역 또 들일 일 있으면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