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카츠 치즈돈까스쫄깃





혼카츠 친구가 수제돈까스 먹고 싶다고 해서, 

여기로 오게됐어요! 여기 추천해주더라구요! 맛있다고, 

근데, 예전부터 저도 혼카츠 먹고 싶었는데,

다른 거 먹는라.. ㅋㅋ 어찌어찌 이제야 오게됐네요. 


아직 오전시간대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인기 많은 곳이구나 했어요!






살짝 웨이팅 한 후에 들어갔습니다, 

저희 회사가 점심시간이 여유로워서, 한 한시간 정도 남더라구요! 

그래서 좀 다급하지 않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아 완전 제가 좋아하는 소스들 천국이에요~! 

특히 바나나소스도 넘나 좋고, 딸기소스도 넘나 좋고,

근데... 이게 수제래요! ㅎㅎ





치즈돈까스 드디어 나왔어요! 

생각보다 밍밍해서, 저는 딸기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바나나소스보다 딸기 소스에 찍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뭔가 바나나소스는 제 취향 아니였어요. 


원래 바나나 좋아하는데, 이 소스는 별로네요.


근데 바나나소스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이거 매운돈까스 저는 더 맛있었어요! 

매운거를 좋아해서기도 하지만, 매운돈까스 

넘나 좋아요! 진짜.. 사실 치즈돈가쓰보다 

저는 매운돈까스가 더 좋았어요! 


약간 맛있게 매워요.. 맵긴 정말 맵더라구요! 

이거 다먹을 때쯤에 얼굴이 빨개지더라구요! 


근데, 그래도 계속 먹게만드는 묘한 맛.. 

다시 한번 오면 이거 먹어야겠어요! 






이 돈가스도 느끼하지도 않아요! 튀김 옷이 고급져서, 그런가..

다음에 또 한번 와서 먹고 싶네요! 완전 굿잡.. 


기회되면 또 한번 먹으러 와야겠어요! 

다음에 올 땐 매운 돈까스 



벌써 12월에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연말 계획 잘 세우시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가족들이랑 외식이나 할까해요.. 

어디가 괜찮은지 또 불꽃 서핑 좀 해야겠네요!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라랜드 보고싶어요~  (16) 2016.12.08
빽다방 아메리카노 쓰다..  (25) 2016.12.07
홍콩반점 탕수육 넘나 맛있어요.!  (18) 2016.12.02
바닐라쉐이크 가장맛있는후식!  (30) 2016.11.29
무지에서 겨울에 낄 장갑구매!  (27) 2016.11.28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