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답례품 수제과일청 세트 괜찮네요~






다른 음료에 비해 비타민 함량이 높고

항산화효능이 있는 돌잔치답례품 수제과일청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여름에 먹기 좋은 수제청 돌잔치답례품

으로 받게 돼서 너무 좋아요~


마침 먹을만한 시원한 여름음료

찾고 있었는데,





이번 여름은 정말이지 너무 갈증이 나서, 


시원한 음료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안돼겠더라구요~





수제청 레시피도 다양해서, 


탄산수에도 타먹어도 되고, 

물에도 타먹어도 되는데, 


저는 탄산수 집에 있어서

레몬청 탄산수에 타먹어봤어요!





근데 완전 핵달달 하고, 

요긴하게 먹을 것 같아요! 여름내내


진짜.. 왤케 달아..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료 찾기 힘든데,


돌잔치답례품 으로 수제과일청 

준비한거 되게 센스있는것같아요!






파우치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서, 


먹기 더 간편해요,

딱 1회 먹을 양이 들어있어서





제가 딱히 따로 양 측정할 필요도 없고,


먹기 편하고, 건강하고 맛있고,

돌잔치답레품 으로 

뭐 해야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냉장보관이 필수인 돌잔치답레품 수제과일청,

타 먹고, 바로 냉장고 안에 보관했어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병 제형으로도 주문해야겠어요!



브젯모아 수제청 >>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케이크 먹고싶어요~  (6) 2018.08.21
린 이별살이 노래좋네요~  (1) 2018.08.20
수영장 가고싶다  (3) 2018.08.14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4) 2018.08.09
돌답례품 선물세트 수제청 받았어요!  (2) 2018.08.07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