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은 오니기리와 이규동!


저는 주로 치킨마요를 먹는데 자주 먹으니까


질려서 이날은 새로운 메뉴를 먹어 봤어요:)







새로 도전한 메뉴는!!


보쌈덮밥! 보쌈 좋아해서 덮밥으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친구는 잡채덮밥랑 나가사끼우동!


셋이서 나눠먹으니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메뉴는 하나하나하나 시키고


나눠먹는 맛에...♡







보쌈덮밥은 생각했던 것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꽤 먹을 만 했어요! 


하지만 역시 저는 치킨마요덮밥이 최고ㅋㅋ


오니기리와 이규동 가볍게 밥먹기 좋은곳:)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