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감자 : 치즈스틱과 함께 유자맥주 냠냠 !




열정감자 먹고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즈스틱과 감자튀김을 마구마구

흡입하고 왔어요ㅋㅋㅋㅋ

하 치즈스틱 양이 저한테는 턱없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매번 먹게 되요 ㅋㅋㅋㅋ








오늘은 다른 날과 다르게 특별한 맥주를

먹고 왔는데요~

유자맥주로 달달한 유자맛 나는 맥주에요

완전 맛있었음ㅠ_ㅠ







유자맥주는 요렇게 생겼는데요 아래에 유자가 가득 깔려있어요

휘휘 저어서 먹는 건가 봐요 저렇게 잔에 꼽아 주셨더라구요 !







하 치즈스틱은 진짜 사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매일 치즈스틱만 먹고 살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는 뻥ㅎㅎㅎ)

이지만 그만큼 치즈스틱 킬러랍니다!!


열정감자 가볍게 맥주 즐기기 좋은 곳 인 것 같아요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