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합정] TGI프라이데이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에 다녀왔어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점에 위치해있는 TGI 프라이데이에 들렀어요 ~


소셜커머스에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 빠네파스타와


치킨 시저샐러드가 나와있길래, 꼭 가봐야지 벼르고 있었거든요.










아쉽게도 제가 젤 좋아하는 빠네파스타와 함께하는


기간의 딜은 놓치게 되었지만,


또 저렴한 가격에 나와있는 메뉴가 있어 다녀오게 됐지요.











전 항상 식당을 들르게 되면


그 식당에 샐러드가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확인하고


샐러드가 나오지 않으면 따로 시켜먹는 편인데요 ~


그만큼 제가 샐러드를 식전에 먹는걸 엄청 사랑하거든요



근데 다행히 제가 결제했던 쿠폰안에는


이렇게 유자드레싱이 상큼하게 곁들어진 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대망의 메인메뉴 스테이크가 나왔을때에요.


근데 사실 비쥬얼만 보기에는 함박처럼 군침이 돌지


실제로 먹었을때는, 진짜 이건 실패작이다 라는


생각이 들만큼 .. 고기의 질도 별로라고 생각됐어요.











서브로 나왔던 메뉴중에는 오징어 ?? 를


통으로 튀겨서 데리야끼 소스에 나왔던게 있었는데


이게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완전 맛있더라구요!!



누가봐도 술안주로 정말 끝짱 날것같은 느낌?ㅋㅋㅋ


제생각으론 나왔던 메뉴중에 이게 가장 베스트였어요


존좋.











그 뒤에 이어서 나온 미트볼 스파게티는 ..


제가 7살때 피자헛 샐러드바에서 챙겨먹었었던


그런 미트볼 파스타 맛이났어요.












TGI 프라이데이의 전반적인 총평은


★★☆☆☆



쿠폰으로 다녀오는 값은 꽤나 저렴하고


이런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것에 대해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기도 하지만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맛도 그리 맛있지 않았고


딱 그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의 값만큼


먹었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뭔가 좀 아쉬웠었어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