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점심으로 제가 좋아하는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짜장면과 짬뽕 중에 고민을 하다가 요세 밥안먹고

면을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서ㅠ_ㅠ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ㅎㅎ


대부분 중국집 가시면 뭘 주로 드시나요~~???

역시 짜장면을 드시는 분들이 가장 많으시겠죠?ㅎㅎ








배고파서 꼬르륵 거리려던 찰나에!

마침 제가 시킨 볶음밥이 나왔어요ㅎㅎㅎㅎ 당장

먹어보고 싶었지만 포스팅을 위해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볶음밥 먹었는데 새우랑 야채 오징어 등등 듬뿍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짜지 않고 간도 제 입맛에 딱 적당!!








맛있겠죠ㅠ_ㅠ 좀 전에 먹고 왔는데도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또 먹고 싶은 마음이.....ㅋㅋㅋ 벌써 소화가 됬나봐요!


중국요리는 진짜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조만간 한번더

가서 오늘 먹지 못했던 짜장면과 짬뽕 먹방을

하고 와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