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 하면 당연히 마포갈매기죠 

며칠동안 마갈이 너무너무 생각이 나서 먹으러 주말되자마자

다녀왔습니다ㅎㅎㅎ마포갈매기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당연 갈매기인데 그냥 갈매기가 아니에요ㅎㅎ


바로바로 매운갈매기ㅠ_ㅠ

 매운갈매기 양념보세요 굽기 전부터 매콤하고 맛있게 생겼죠!!!









제가 좋아하는 양파+고추 장아찌

요거랑 같이 고기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맛있게 익힌 고기를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익는 족족 제 입으로 들어가 버려서...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사진이 요 전체샷 밖에 없네요ㅠ_ㅠ 아쉽.....









이대로 끝나기 아쉬우니 그냥 갈매기와 껍데기까지 주문했습니다!

마포갈매기는 껍데기가 또 빠질 수 없거든요ㅠ_ㅠ

네모 반듯하게 손질한 껍데기 양념이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ㅎ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마갈가서 완전 폭식하고 왔습니다!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