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솥이나 오니기리와이규동 가면 항상 먹는 메뉴가 정해져있어요!

치킨마요 덮밥ㅠ_ㅠ 완전 제 취향저격....♡


다른 메뉴들도 많이 먹어봤지만 역시 치킨마요덮밥으로

다시 마음을 옮겼습니다ㅋㅋㅋㅋ 치킨이랑 마요네즈 소스 저 조합은

진짜 이길 수 있는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가장 무난하고 맛있는 메뉴기 때문에 치킨마요덮밥 드시는 분들

많이들 계시죠?!ㅎㅎㅎ 저도 요 메뉴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가끔 치킨시켜먹고 남았을때 요렇게 치킨마요덮밥 만들어 먹곤 하는데

저 특유의 갈색 소스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먹는 맛은 안나더라구요ㅠ_ㅠ


어쨋든! 오랜만에 오니기리와 이규동에서 치킨마요덮밥

먹었는데 역시나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치킨마요덮밥은 사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