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것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사실 잘 먹지는 못합니다..ㅋㅋ

그래도 참으면서 엄청 잘먹긴해요


먹는 동안 너무 매워서 귀가 멍- 할 정도지만

그래도 자꾸 중독되는 맛 엽기떡볶이!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못드실만큼 어마어마하게 맵죠..

친구들이랑 엽떡을 먹으러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역시 엽떡... 괜히 멀리까지 오는게 아니에요.


저희 집근처에도 프랜차이즈가 생겼으면 소원이 없을 듯 합니다!









치즈는 당연히 추가했습니다!

더 치즈가득 비쥬얼ㅠ_ㅠ 


또 봐도 먹고싶으다..








치즈 휘적휘적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이게 전부라는.............

아 근데 지점마다 맵기 정도가 다른가봐요..

이 날은 정말 매웠네요ㅠ_ㅠ


ㅋㅋㅋ하지만 이렇게 맵다면서 먹어놓고

얼마 안지나서 또 먹으러가겠죠?ㅋㅋㅋㅋ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