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육순대국을 먹고 왔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마포에 위치한 집인데 전 수육+순대 들어간 순대국을 먹었습니다ㅎㅎㅎ

역시 뭔가 많이많이 들어가야 더 맛있는 법이죠...ㅋㅋㅋㅋ


요즘 너무 먹성이 좋아져서 큰일이에요.................

제가 살이 잘 찌지않는 편인데 몇달사이에 꾸준히 1~2kg 씩 찌더니

지금 7kg이 찐거 있죠......................

다이어트를 해야할 때가 된 것 같아여...............ㅠ








수육이랑 순대 퍼서 한입에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진심 돼지^^!

근데 몸속 까지 따뜻해지는 기분................ㅠㅠㅠ 넘나 맛있네여...


진짜 패스트푸드 피자 치킨 이런거 다 맛있긴 하지만

역시 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국에 밥말아먹는게 최고!!!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