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해산물과 쇠고기 둘다 먹고 왔어요:->



하루하루 날씨가 풀릴줄 모르고 추운 것 같아요.

이럴 때는 몸속 까지 따뜻해질 것 같은 따끈한 국물요리를 먹는게 좋죠!


그래서 전 샤브샤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기와 해산물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좋은 곳 이라죠!

정말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저희 동네 샤브샤브집인데 양도 푸짐 맛도 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샤브샤브와 쇠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칼국수와 셀프죽까지 먹을 거리 정말 푸짐하죠?!


전 가츠오육수에는 쇠고기를 넣고

얼큰한 매운육수에는 해물을 주로 넣어 먹는 것 같아요!








야채 가득 넣고 고기랑 해물 맛있게 먹었네요!

마무리로 셀프죽과 칼국수도 먹었지만 사진을 못찍었네요ㅠ_ㅠ

아쉽아쉽 역시 먹을거 앞에서는 사진은 뒷전입니다..ㅋㅋㅋㅋㅋ


다들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