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가득 부대찌개 든든하네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부대찌개


햄 소세지 떡 라면 등 제가 좋아하는게 가득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좋아해요.

점심으로 먹기에는 조금 자극 스러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점심으로 부대찌개 먹고 왔습니다!







라면 사리 반으로 잘라넣고 익을 때까지 기다리기:)


원래 라면 사리는 반으로 자르면 안되지만!

먹기 편하려면...잘라야 겠죠ㅠ_ㅠ

원래 후루룩 먹는 맛에 사리 먹는건데..ㅋㅋㅋ







원래 부대찌개에 계란이 들어가나요?_?

사장님께서 계란을 주셔서 계란도 탁 한알 넣었네요ㅎㅎㅎㅎ

밥 두공기도 뚝딱할 비쥬얼이죠?ㅋㅋㅋㅋㅋ


역시 부대찌개는 어디서 사먹으나 변함없이 맛있어요...♡

처음 가보는 음식점에서 시켜도 실패 하지 않는 메뉴 중 하나같아요ㅋㅋㅋ


다들 오늘도 맛점 하세용:)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