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인기메뉴 장조림버터비빔밥 드셔보세요:)



갈 때마다 가격이 비싸다고 말하지만 자꾸자꾸 찾게 되는 곳

스쿨푸드 SCHOOL FOOD !


여기서는 꼭 맛봐야할 인기메뉴가 있죠.

바로바로 장조림버터비빔밥ㅠ.ㅠ 


이런 맛있는 음식은 매일매일 먹을 수 있어요............


스쿨푸드는 떡볶이도 맛있지만 최근 밥을 너무 안먹어서

이 날은 고민없이 장조림버터비빔밥으로 결정!




철판 장조림버터비빔밥 간장맛 8,300원




장조림버터비빔밥은 스쿨푸드에서 베스트로 꼽히는 메뉴에요!

저도 한번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ㅋㅋㅋㅋ


얇은 계란위에 후리가케가 뿌려져 있고 속에는

밥과 장조림, 장아찌가 들어가 있어요!


이름처럼 버터가 들어가서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지만

간장과 장조림, 장아찌가 있어서 전 별로 안느끼하더라구요:)


간장+계란밥 조화가 맛이 없을수가 없잖아요?!

집에서만 만들어 먹어도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장조림버터비빔밥은 장조림과 장아찌 까지 들어가 있으니까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엄지척 b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