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홍콩반점에서 짜장면 먹고 왔어요:>

홍콩반점은 역시 짜장면이 가장 맛있죠ㅋㅋㅋ


전 원래 짜장<짬뽕 인데 요즘엔 짜장이 더 좋아졌어요!


어릴적에는 짜장면이 금방 질려서 거의 안먹었었거든요ㅋㅋ

근데 진짜 커가면서 취향이 변한다는 말이 맞나봐요ㄷㄷ







가끔 양이 적을 때는 곱배기를 시켜먹곤 하는데

이 날은 군만두랑 여러가지 시켜 먹어서 보통으로 시켜먹었어요.


양파랑 짜장소스 넘나 맛있어요ㅠ_ㅠ

소스 슥슥 비벼서 먹으면 짱ㅋㅋㅋㅋㅋ


다들 저녁으로 뭐 드셨나요?ㅎㅎㅎㅎ 맛저 하세용 모두들!!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