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카페 중에 이디야가 가성비 최고 같아요:)



요즘 쏟아져나오는 다양한 프랜차이즈카페들..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역시 이디야가 최고 같아요!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대의 프랜차이즈카페들이 

많이 생기긴 했지만 아직까지 제 기준으로는... :)


백주부님 빽다방도 물론 굉장히 좋아해요!!!!

하지만 동네에 없어서 이디야를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ㅎ







제가 이디야에 가면 먹는 것은 딱 세가지에요ㅋㅋㅋㅋㅋ

아이스초코 or 아이스초코프라푸치노 or 딸기스무디


상큼한게 땡길때에는 딸기스무디를 먹지만

달달한게 땡길때에는 무조건 ★초★코★


저 완전 초코덕후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한거 넘나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휘핑크림 가득에 초코시럽 듬뿍!

이게 아이스초코의 정석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 휘핑크림 저렇게 묽은거

별로 안좋아해요ㅠ_ㅠ

딱딱한 느낌 뭔지 아세요??????????

생크림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런 휘핑이 좋은데

간혹 이런 묽은 휘핑이 올라갈 때가 있어요ㅠ_ㅠ


그래도 이디야 아이스초코는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