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김치찜 : 서대문 맛집 한옥집 다녀왔어요!



매주 무한도전을 챙겨보는 1인인데요.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서대문 맛집으로 '한옥집' 이라는 음식점이

나온 적이 있는데 방송을 보는 당시 엄청 먹고 싶었어요ㅠ_ㅠ




하지만 방송 나왔을때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을 것 같아서

좀 나중에 가봐야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그 유명하다는 한옥집 김치찜을 맛보고 왔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있던데 역시 이집은 김치찜이 맛있다고 하니

김치찜 2인으로 주문을 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고기랑 김치 자르고 본격 먹방 시작했는데

왜 맛있기로 유명한 집인지 알 수 있었어요.....맛있음..!

김치 묵은지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밥한그릇씩 클리어 했는데 한그릇 더시켜서 반씩 더 먹었네요..ㅋ_ㅋ


무한도전 에서 극찬을 받았던 김치찜

서대문 맛집 한옥집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