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갈매기살 맛있는집 "용문동 뚱딴지"



전 뭐 하나 꽂히면 질릴때까지 가곤 하는데..ㅋㅋㅋㅋ

그 중에 한 곳이 여기같아요

(사실 아무리 자주 가도 잘 안질림...)


덕분에 친구들이 힘들어하긴 하지만ㅋㅋㅋㅋ

먹고 싶은데 가야죠!!!


용문동에 위치한 갈매기살 집인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양념갈매기살과 그냥 갈매기살을 주문했어요!

역시 고기는 둘다 먹어줘야해요ㅋ_ㅋ


그냥 고기-> 양념고기 까지 꼭 먹고 와야해요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양념된 고기를 더 좋아하는데

고기 본연의 맛을 더 느끼려면 

시작은 양념 안된 고기로 시작을 해야하긴 해요ㅋㅋ









달달한 자몽이랑 같이 갈매기살 잔뜩 먹고 왔어요:>

너무 배부르게 먹고와서 

조만간 갈매기는 쳐다도 안볼 것 같아요......ㅋㅋㅋㅋ


용산 근처 오신다면, 용문동 뚱딴지 가보세요!

맛있어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