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다리 안주는 역시 꼬치구이죠!



투다리 꼬치구이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곳이죠!!

배부른 날에도 가볍게 안주랑 술마시기 좋은 곳 같아요:)

며칠전에도 제가 좋아하는 꼬치구이 안주 시켜놓고 수다떨고 왔어요ㅎㅎ


투다리는 꼬치구이 종류가 많아서 뭐를 먹어야 하나 매번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ㅠ_ㅠ 이날도 뭐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모래집을 먹고 왔는데 쫄깃쫄깃 씹는 맛이 최고였어요!ㅎㅎ







염통이랑 아스파라거스, 팽이버섯말이, 소시지베이컨말이, 매운닭살, 닭발

등 투다리 꼬치구이는 대부분 먹어봤는데 모래집은 처음 먹어보거든요!

근데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시키자 마자 거의 다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앞으로 투다리가면 먹어야 하는 메뉴가 하나 추가 되었습니다!!!ㅎㅎㅎ


투다리 안주는 정말 역시 꼬치구이가 짱인 것 같아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