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어 회뜨기 어려울까요?_? 



요즘 광어회 정말 많이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휴 정말 일주일에 많으면 두번, 보통은 한번은 꼭 먹어요..


최근 고기<<<<<<<<<<<<회 엄청난 편애 중이에요.

진짜 회 너무 맛있어요ㅠ_ㅠ


며칠전에도 광어회 먹고 왔는데요!

서비스로 홍합탕도 주셨어요ㅎㅎㅎㅎㅎ







홍합도 물론 맛있었지만!

역시 광어회가 어마어마하게 맛있었어요..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지느러미살부터 한점 먹고!

본격 광어회 먹방 찍고 왔답니다:)







광어 회뜨기 할 줄 아시분 있으세요?

요즘 회뜨는거 배워보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뜨는거 보면 정말 신기하고 재밌어 보이던데..

어렵겠죠..?ㅎㅎ

직접 회떠먹어보고 싶지만 그냥 사먹는걸로....!^.^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