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닭 순살치킨> 크리스피 베이크 맛있어요!



친구가 오빠닭 순살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며 

먹으러 가자고 하길래 먹으러 다녀왔어요:>

친구랑 둘다 뼈없는 치킨을 좋아해서 순살을 주문했어요ㅎㅎ







비쥬얼 진짜 맛있어 보이죠!!!!!??


역시 치킨은 바삭바삭한 맛에 먹는 것 같아요!

부먹보다는 찍먹이 맛있죠ㅎㅎㅎ


겉은 바삭바삭 하고 속은 육즙가득 촉촉해요!







소스는 칠리소스랑 갈릭소스 두가지가 나오는데 

둘다 기본적인 소스라 호불호 없이 맛있었어요!ㅎㅎㅎ


역시 치킨 is 뭔들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