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맛집 <병천순대> 얼큰한 뼈해장국 한그릇 하고 왔어요!!



동네에 맛있는 순대국 집이 있다길래 병천순대 다녀오게 되었네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뼈해장국을 팔길래..ㅋㅋ

급 마음을 변경하고 뼈해장국을 먹게 되었어요!


상호명이 "병천순대" 라 순대국 전문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전 뼈해장국이 더 좋은 관계로 :)


시래기 가득에 푹 삶은 야들야들한 고기.

그리고 고기 살점 크게 발라서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최고죠!







뼈해장국 사실 맛없는 집 본 적 없지만 

병천순대 뼈해장국 엄청 맛있었어요!!


고기도 듬뿍듬뿍 들어가 있고, 

제가 좋아하는 시래기 들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답니다~

국물도 얼큰 시원해서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한그릇 맛나게 먹고 왔네요~~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