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 가브리살 맛있는집 다녀왔어요!!



남자친구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고 전 막창이 먹고 싶어서

이 날 두가지 메뉴를 다 먹고 왔어요:)


가브리살이랑 막창 파는 집인데 둘다 너무너무 맛있거든요.

가브리살 2인분에 막창 1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우선 막창이랑 마늘 고구마 버섯을 함께 구웠어요!

여기는 막창 소스도 맛있답니다~~







된장 베이스로 만든 소스 같은데 막창이랑 정말 잘어울려요!

고추랑 파까지 송송 썰어넣으니까 더욱 맛있는 소스:)


저기에 잘 익은 막창 집어서 푹 찍어 먹으면 최고에요!!








그리고 가브리살도 맛있게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는 걸 잊다니...ㅠㅠ


어쨋든 고기랑 막창 간만에 포식 제대로 하고 왔답니다:)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