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부대찌개를 먹고 왔답니다!


근데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부대찌개에요...♥ 바로 낙지가 들어간 부대찌개 인데요.


낙지가 들어간 부대찌개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원래 소세지 햄 야채 라면사리 대충 이렇게 들어가잖아요??


근데 제가 먹고온 곳에서는 부대찌개에 낙지가 들어가 있으니까 더 맛있었답니다.







낙지요리들을 전문적으로 파는 음식점에 가서 그런지 낙지가 들어간 메뉴들이 정말 많았어요.


2인분인데 양 푸짐하죠? 낙지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았지만,


이게 은근히 먹다보니까 적은 느낌은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







보글보글 끓는거 보이시죠?ㅠ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라면 사리도 꼬들꼬들하게 맛있었고,


탱글한 낙지도 좋았고, 소세지 햄 국물도 얼큰해서 딱 맛있는 부대찌개 였어요!!! :)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