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신촌 지나가다 호야즉석떡볶이 간판 볼때면 궁금했거든요.


근데 이번에 드디어 호야즉석떡볶이를 먹어보고 왔어요!!!!!! 


제가 분식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떡볶이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신촌 호야즉석떡볶이는 상호명 그대로 직접 끓여먹는 즉석떡볶이인데요.


해물맛 떡볶이 원조 떡볶이 짜장 떡볶이 등 떡볶이 소스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이니까 원조 떡볶이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다른 곳에서 못먹어볼 것 같은 메뉴를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해물떡볶이를 주문했답니다!


그냥 떡볶이만 먹으면 뭔가 허전하니까 해물떡볶이 2인분에 면사리랑 튀김도 추가를 했어요 :)







홍합이랑 해물 들이 들어간 해물떡볶이가 나왔는데 처음엔 떡이 너무 적어보였는데..


나중에 팔팔 끓이고 나니까 떡이 부풀어 오르더니 엄청 많아져서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매운맛으로 했는데 매운 떡볶이는 아니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떡도 말랑말랑하고 


제 입맛에는 신촌 호야즉석떡볶이 맛있었네요:) 다 먹고 볶음밥까지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ㅎㅎ


식사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옆 테이블에서 짜장떡볶이를 드시는데 맛있어 보여서 다음엔 짜장떡볶이 먹어보러 가야겠어요!!ㅋㅋ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