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용산] 내찜닭 - 내가찜한닭 순살안동찜닭 또 먹고 왔어요:)




며칠전에 먹었지만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또 먹게된 내가찜한닭..♡


이번에는 숙대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남자친구와 함께 다녀온 숙대 내찜닭!


밥시간에 가면 웨이팅 해야해서 걱정했는데


이 날은 운이 좋아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가격도 착하고 대학가 주변에 있는 집이라


밥시간에는 언제나 사람이 붐비거든요~


고추장찜닭도 맛있다는데


이날은 좀 더 순한 안동찜닭을 먹었어요~


치즈추가는 당연 필수!









야들야들한 닭고기 순살에 각종야채까지 곁들여


먹으니까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ㅋㅋ



후딱 비우고 볶음밥까지 비벼먹고 왔는데


배가고팠던지라..ㅋㅋ 사진찍는 것을 깜빡했어요ㅠ_ㅠ




지난 포스팅에서도 한번 말씀드렸지만,


찜닭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


★★★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