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라요ㅠ_ㅠ


주말은 정말 눈깜짝할 세에 지나가네요...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개찜+홍게를


먹어서 주말에 기분이 참 좋았네요!








비쥬얼짱이죠ㅠ_ㅠ.....진짜 세팅 되고부터 먹고 싶은데


꾹참느라 혼났어요..ㅋㅋ 사장님께서 사진찍을 거면 지금


찍으라고 하시면서 포토타임까지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익혀서 나오는 거라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말씀해주시자 마자!


바로 남자친구랑 먹기 시작했답니다:)








조개가 정말 가득했어요. 홍게나 가리비 등 큰 조개들은 직접


사장님께서 발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김+콩나물 무침도 최고!


조개살이랑 같이 먹으면 한층 더 맛있는 조개맛을 즐길 수 있어요♡









마무리는 좋은데이 복숭아! 술 못먹는 저도 밥먹을 때 찾게만드는 맛있는술:)


조개찜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마지막에는 홍합넣고 끓인 맛있는 해물라면까지 


완전 알차게 먹고 왔어요 숙대 조개찜 완전 강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