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곰탕 한끼로 몸보신 하고 왔어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많이 따뜻해졌죠. 

전 날씨가 좀 풀렸다고 얇게 입고 나갔다가 금세 감기가 걸렸네요^^;





다들 날씨 풀렸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ㅎㅎ

감기걸렸을땐 역시 따끈한 국물 한그릇이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곰탕안에 닭까지 들어가있는 닭곰탕을 먹었답니다ㅎㅎ








닭살도 가득 들어가있고 당면도 물론 들어가 있어요 b

정말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이제 오늘 자기 전에 뜨거운 물로 씻고

전기장판 세게 틀어놓고 자면 아침에 일어날때 몸 개운개운 하겠죠?_?


다들 이번 한주도 기분 좋은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ㅎㅎ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