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목요일에는 이제 하루만 지나면 쉬는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조금 늦게 들어가도 마음이 놓이지 않나요?_?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보통 목요일되면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전 목요일 저녁이 뭔가 금요일 저녁 으로 느껴져요ㅋㅋㅋ

어제도 친구들이랑 가볍게 맥주한잔에 이야기를 나누고 왔어요!!








제가 원래 맥주를 잘 마시지는 않는데 언제부턴가 일끝나고 마시는 맥주는

뭔가 맛있더라구요+_+ 어른들이 일 끝나고 맥주 시원하게 마시는것을 왜 좋아하는지


저도 이제 좀 알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을 먹고 와서 뭔가 상큼한 안주가 땡겼는데,

다들 과일 먹고 싶어서 과일 안주를 시켰습니다:>







사과 수박 키위 귤 포도 등등 다양한 과일들이 가득해서 좋지만,

평소엔 과일안주 자주 안먹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냥 뭔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과일인데 과일을 비싼 돈 주고 시키기는

아까운 것 같거든요ㅎㅎㅎ 그래도 상큼한게 먹고 싶을때 가끔 시키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도 불금 보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ㅎㅎㅎ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