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은 역시 김치+마늘이랑 먹어야 더 맛있어요!



삼겹살은 역시 구운 김치랑 마늘과 함께 먹으면 배로 맛있는 것 같아요!!

다들 공감하시죠?_?


대학로에 갔다가 공연보고 고깃집이 보이길래 갔던 곳인데..

아쉽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엄청 맛있었어요b


고기를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아래 은색 철판에 올려주세요:)

타지 않고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기 맛도 있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이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명이나물 나오는 고깃집 간혹 있는데 이집도 나오더라구요ㅎㅎ


명이나물에 고기한점 김치 마늘 하나씩 넣고 열심히 쌈싸먹었어요ㅠ_ㅠ

또 먹고싶다아...!!!







그리고 마무리로 찌개와 밥 한그릇 까지 뚝딱 하고 왔습니다!

위치는 기억하니까 나중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ㅎ :)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