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떡 WOW와우세트 둘이 먹기 딱 좋아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신내떡 또 먹고 왔습니다아!

전 주로 신내떡에 가면 먹는 메뉴가 정해져있어요ㅎㅎ


바로바로 WOW 와우세트인데요.

와우세트는 8,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떡볶이 + 누들토핑 + 갈릭후라이 +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획기적인 메뉴 에요...♡

떡볶이를 정말 정말 좋아해서 무한 찬양하는 맛집 ★신내떡★










매운맛은 1 부터 4까지 선택이 가능하고

매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달콤추가요" 라고 외치시면 돼요:)

전 매콤달콤한 것을 좋아해서 항상 1.5 + 매콤추가를 해요!


1.5라고 절대 얕보면 안됩니다ㅠ_ㅠ

매운맛 1 선택을 해도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이 먹기에는

매콤할 수 있거든요!


2가 입안을 자극하는 화끈한 매운 맛이기 때문에

전 1.5로 먹는데 딱 맛있게 매콤해요:)







매운맛을 선택했으면 누들토핑 또한 선택이 가능한데

쫄면 일본라멘 넓적면 중국식 중화면 스파게티면 우동면

면 종류만 해도 이렇게 다양해서 결정장애 있는 분들은

메뉴 정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저...^^


매번 갈때마다 누들토핑 선택하는데 엄청난 고뇌와 고민..!


떡볶이와 갈릭후라이 음료 까지 푸짐하죠?_?

맛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떡볶이 집이에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