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국밥이랑 수란 맛있네요♩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속 풀릴 메뉴 없을까~~ 생각하다가

콩나물국밥을 먹고 왔어요:) 해장에는 역시 콩나물국밥이죠!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거 보이시나요?_?

막 나온 콩나물 국밥...!

보기만 해도 얼큰해 보여요...ㅎㅎㅎ


고추가루랑 고추가 들어가서 진짜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너무 뜨거워서 급하게 먹다가 혀를 데였지만ㅠ_ㅠ

그래도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어요..ㅋㅋㅋ


국물 진짜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속 쫙 풀리는 기분...!!







수란에 콩나물 폭 담궈서 같이 먹으니까 꿀맛!

전 고추랑 김도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콩나물국밥 먹고 왔네용

다들 맛점 하셨나요?????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