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맛있게 먹는법 : 고기는 사랑입니다 ♡



언제나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저는 고기사랑이 엄청 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고기=삼겹살이 진리라고 생각해요:)






삼겹살 맛있는 먹는법은 바로 함께 곁들여 먹는 다양한 밑반찬들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요ㅋㅋ 저는 저렇게 매콤달달한 양념에 상추 치커리무침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맛있는 양념장과 함께

먹는 것도 맛있죠ㅠㅠㅠㅠㅠ 







하지만 역시 삼겹살 맛있게 먹는법은 김치!ㅠㅠㅠㅠㅠ

그냥 김치랑 먹는 것도 맛있지만,

구운 김치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