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_ㅠ 지난주에는 좀 날이 풀렸다 싶더니

이번주는 다시 평년기온을 되찾는 다고 하네요!


이렇게 날씨 추운날에는 배 따뜻해지는 음식들이 최고죠

그래서 뜨끈한 조개찜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제가 해산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조개찜 먹으러 

자주 가곤하는데 요즘 못먹어서 너무 먹고싶었네요ㅎㅎㅎ

오랜만에 조개찜에 술한잔 하고 왔습니다!!









통통하고 쫄깃한 조개들......은 정말 사랑입니다ㅎㅎㅎ

조개는 많이 찌면 질겨지잖아요 적당히 익었을 때 먹으면

진짜 꿀ㅠㅠㅠㅠㅠㅠ 조개찜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ㅎㅎ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