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재중 콘서트를 한다고 친구가 같이 가자길래 

함께 따라갔어요. 저는 사실 영웅재중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친구가 제 표를 대신 샀다길래

안갈수 없어서 같이 따라갔어요. 


콘서트 보는 거 좋아해서 잘됐다 싶었어요. ㅎㅎ

영웅재중 콘서트 포스터가 걸려있는 외부.. 

멋있긴 멋있었어요. 정말 







콘서트가 시작되고 영웅재중이 무대에 서니까 

정말 함성소리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와 영웅재중 팬들 정말 많더라구요. 


제 친구도 영웅재중 오랜 팬이였는데,

정말 영웅재중 나오자마자 너무 흥분을 한 친구를 보고, ㅎㅎ 

너무 웃겼어요. 그렇게 좋아할지 몰랐어요. 


음악들도 대체적으로 다 좋고, 

영웅재중 목소리가 좋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역시 확실히 그냥 일반 무대 모습이랑 

자신의 콘서트 무대에서의 모습이랑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여러가지로 정말 화려했던 콘서트였습니다!!










Posted by YYYY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