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김맛 포카칩 드셔보셨는지요?







생각보다 맛 별로,

오리온 포카칩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에요. 


정말 김 맛이 나긴 해요. ㅋㅋ

근데 짭쪼름한 맛이 없달까?

포카칩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짠 맛 아니겠어요?

하지만 이건 좀 밍밈함.. 







결국 먹다가 언니 줬어요.

언니는 또 좋아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입 맛이 다르기 때문에 

이건 완전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에요. 


저는 포카칩 버전 중에 이게 제일 

제 취향이 아님,

오리지널이 역시 가장 맛있긴 하네요. 


간식으로 엄청 자주 먹는데,

요즘 살 너무 쪄서 자제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마침 어제 저녁도 굶고,

아침 먹었는데도 너무 배고파서 

예전에 사둔 포카칩 구운김맛을 까서 먹었어요. 


결국 제 입맛에 안 맞아서 

허기는 채울 수 없었지만,

뭐 할 수 없죠. 


중간중간 목말라서 사이다랑 함께 먹었어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갈증이 가뜩이나 자주나는데, 

이런 과자나 좀 간이 많이 들어간 음식 먹으몀ㄴ

목이 마르더라구요.







이제 여름도 다 갔다니까 그래도 안심...

빨리 좀 갔으면 싶네여. 

올 여름이 제일 더운 것 같애


옛날의 산베이라는 과자 있었는데, 

그거에서 약간 단 맛 빼 밍밍한 짠 맛이 가미된 맛

근데 저희 언니는 충분히 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너무 간을 세게 먹어와서

혀가 마비가 돼 그런 걸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평소 밥반찬 김 자주 주워먹으신다면,

이거 완전 강추요. ㅎㅎ 









Posted by YYYYURI :